맛집 NO FURTHER A MYSTERY

맛집 No Further a Mystery

맛집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낮에는 커피숍으로 저녁에는 와인바로 운용되는 공간으로 내츄럴와인을 마시기에 조용하고 여유로운 멋진 공간

솔올통나무닭갈비에서 치즈닭갈비 맛의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남편은 지금까지 먹어 본 닭갈비 중에 최고로 맛있다고 해요. 우동사리까지 넣으니 두 사람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곳은 재료가 소진되면 주문할 수가 없어서 치즈돈가스 먹기가 어렵다는데, 오늘은 폭우가 내려서인지 주문이 가능했어요. 밖에서 볼 때는 작은 식당인 줄 알았는데, 실내가 제법 큽니다.

특히 낙지볶음이 맵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아요.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해요. 우리 숙소인 덕원아파트에서는 걸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광안리에 위치한 비밀스러운 아지트같은 바로 야끼소바와 위스키를 곁들일수 있는 재미난곳

(기대는 많이 안하는게 좋음❕️엄청 기대하면 약간의 실망을 안고 가고 기대없이 가면 엄청 만족해서 나올 수 있음.)

​찰옥수수범벅과 파의 효능에 대해 적어 놓았어요. 며칠 전 곤드레생선쌈밥집에서 나온 click here 반찬이 찰옥수수 범벅이었다는 것을 여기 와서 알았어요. 처음 먹는 음식이라 궁금했거든요.

사실 깔끔한 식당을 찾으면 비추. 옛날 포장마차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

하드롤 뿐 아니라 크로와상 잠봉샌드위치등 모든 빵들이 맛있는 빵집으로 한번 가면 방앗간이 되는곳

여기는 물회 맛집인가 봐요. 문어째복소라물회가 어떤 맛일까 궁금하고, 내가 물회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오늘은 밥을 먹어야 read more 해서 꼬막비빔밥을 주문해요.​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get more info 옆에 최신 작품과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read more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맛집 위주로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민속옹심이&맛국수집을 선택한 이유는 서비스로 주는 수육 때문이에요. 남편은 수육을 못 먹어서 나 혼자 다~ 먹었어요.

남편은 건도리횟집에서 거나하게 술을 마실 기대가 있었는데, 횟집이 문을 닫아 급실망했지만 나는 가고 싶은 식당에서 좋아하는 치즈카츠를 먹어서 행복했네요.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